×

이덕근(38회) 동문 'Dr.Lee의 워싱턴 약국일기' 출간

  •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0건    737회    22-06-17 15:03


  • 38회 이덕근 동문이 최근  'Dr.Lee의 워싱턴 약국일기' 를 출간하였다.


    이덕근 동문이 2008년부터 2018년까지 10년간 연재한 칼럼 'Dr.Lee의 워싱턴 약국일기'를 모아 한 권에 담은 것으로, 당시 첫 번째로 연재된 '병자씨와 죽음씨'부터 최종편인 '마지막 워싱턴 약국일기'까지 2주에 한번꼴로 연재되는 순간순간 수많은 독자들로부터 관심과 큰 사랑을 받은바 있다.


    저자는 머리말에서 자신이 미국 체인약국 CVS Pharmacy에 근무하는 약사라는 신분을 먼저 밝히고 오래 전에 시민권도 따고 이제는 완전히 미국에 정착했으며 약사 생활도 초창기의 어색함을 넘어 확실하게 적응해 오히려 가끔 한국에 갔을 때 너무나 많이 바뀐 조국의 풍경에 조금은 어색한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고 했다. 

    칼럼으로 소개된 'Dr.Lee의 워싱턴 약국일기'내용을 정리하면서 약사로서의 체험과 자신 인생의 많은 부분이 포함되어 있다는 걸 새삼 느꼈다는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출처 및 자세한 소개는  : 알라딘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89609243)


    * 동문님의 저서를 동창회로 보내주시면 동문 저서 리스트 업하여 소중히 보관하겠습니다 *


      댓글(0)